유니버설 토플학원 |
토플점수에서 학교지원까지! 
뉴욕 1위 토플학원 유니버설 토플학원입니다.

올해도 미국 대학 입학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많은 학생분들께서 
뉴욕 유니버설 토플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계신데요,

특히 최근들어 목표점수를 달성하셨다는 기쁜 소식들이 속속 전해지고 있습니다.  
  
본 명예의 전당 - 토플점수 인증게시판은 유니버설 토플학원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하신 분들의 참여로 구성되며, 성적 향상 소식을 나누고 단기 점수 상승 비법을 공유함으로써 재학생분들이라면 누구나 곧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드릴 수 있는 동기부여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   



1. 93점 -> 100점 유니버설 토플학원 수강 2개월 만에 목표 달성

먼저 소개해 드릴 학생은, 동부 유명 사립대 아이비리그 대학 및 NYU 등 최고 명문대 진학을 위해 100점이 반드시 필요했던 학생입니다. 유니버설 토플학원 입학 전 최고 점수는 2018년 8월에 받은 93점이었습니다. 100점이라는 목표 자체가 상당히 높은 점수인데다가, 다양한 공부법을 시도해 봤지만 93점을 받은 이후 수개월간 점수가 정체되어 거의 포기 상태에 있었다고 합니다. 그러던 중 유니버설 토플학원을 알게 되어 2019년 1월부터 두 달간 공부한 후 꿈에 그리던 100점을 달성하였습니다! 축하드립니다!








2. 2017년 3월 61점 -> 2017년 9월 86점 (25점 향상)

다음 학생은 2017년 3월 시험에서 리스닝 8점이라는 좌절을 경험한 후 심기일전하여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 6개월 후 9월 시험에서 무려 리스닝에서만 16점 상승, 총점으로는 25점 상승하여 86점을 받은 학생입니다. 주목할 점은 토플 중급자 사이에서 그렇게 넘기 힘들다는 마의 75점을, 그것도 11점이나 더 높은 점수로 훌쩍 넘겼다는 점입니다. 사실 9월 시험에서 평소 컨디션을 유지하여 실력 발휘를 해주었으면 90점 이상도 충분히 가능한 실력으로 성장했다고 인정받는 학생입니다.





위 학생의 기존 목표는 80점이었으나 이후 목표를 100점으로 수정하여, 아이비리그 스쿨로 편입을
계획하고 있답니다. 아래는 학생분께서 직접 전해주신 리얼 수강 후기입니다. 

== "처음 토플을 시작해야 했을 때 저에게 토플이란 너무나 큰 산처럼 느껴졌습니다. 더군다나 음악 전공을 준비했던 저에게 영어는 항상 무거운 짐과도 같았습니다. 아마 이 부분은 음악, 미술 등 소위 예체능계 전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들 공감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. 토플공부를 시작하기 전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들었을 때, 제 실력으로는 토플 80점은 거의 불가능한 점수인 것처럼 이야기들을 했기 때문에, 토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공부를 시작할 때의 그 부담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. 그런 저에게 처음으로 토플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해준 곳이 바로 유니버설 토플학원입니다. 주변분들의 추천을 받아 뉴욕에서 토플을 가장 잘 가르친다는 유니버설 토플학원에서 처음 수업을 들었던 날들의 기억은 아직도 생생합니다. 한 예로, 정경화 선생님 수업을 들을 때 알찬 내용은 물론이고 정말 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2시간이라는 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고 순식간에 수업이 끝난 듯한 느낌을 늘 받곤 했습니다. 그리고 약 6개월 후 지난 9월 시험에서 드디어 큰 산과 같았던 80점의 벽을 넘게 되었습니다. 항상 좋은 정보와 공부거리를 주시려고 노력하시는 원장선생님과 그 외 모든 선생님들의 도움으로 영어를 한마디도 하기 힘들었던 제가 큰 자신감과 목표를 갖게 되었습니다. 개인적으로는 일반 과정의 수업에 더해 유니버설의 1:1 튜터링 서비스 또한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. 단 1달 간의 짧은 과정이었음에도 김선희 선생님의 지도로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실전에 통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. 영어에 대해 자신이 없는 분들에게 반드시 추천해주고 싶은 토플학원입니다." ==